고려대학교의료원

KU Medicine TV

안암병원 ‘2011, 소비자의 선택’ 브랜드 대상 수상

조회수5534

등록일 2011-11-17

KUMC 뉴스입니다.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이 2011년 한해동안 고객들로부터 최고의 신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의료브랜드로 선정되며 ‘2011, 소비자의 선택(The Best Brand Of Consumer, 2011)’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조인스엠에스엔이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국가브랜드위원회가 후원한 이번 시상식은 10월 25일 오전 11시에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습니다.

 

이번 수상은 각 부문별/업종별 브랜드 품질 및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인식조사를 반영하여 선정되었으며,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 ▲브랜드 차별화 및 독창성 등을 전국 웹 서베이를 통해 조사됐습니다.

 

고려대 안암병원이 종합병원 중 유일하게 선정됐으며 고객편의를 최우선으로한 고객만족도와 편의시설 확충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김창덕 원장은 “JCI인증 의료기관으로 세계와 경쟁하고 있는 고대병원은 환자의 동선을 감안해 외래진료 부서를 재배치하고,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한 편의시설을 대폭 확충해 고객 만족부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며 “일반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환자를 위한 다국어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하고 콜센터를 운영하는 등 보다 친절하고 전문적인 의료서비스를 실천함과 동시에 인술을 실천하는데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