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영상뉴스

고려대학교의료원 라이프플러스 음악회

등록일 : 2012.01.27

조회수 : 4241

KUMC뉴스 “라이프플러스 음악회”

 

 

고려대의료원이 개최한 ‘라이프플러스’ 자선음악 콘서트가 1,000여석의 객석을 가득 채우고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지난 12월 14일(수) 오후 8시 고려대학교 인촌기념관에서 ‘Life+ 나눔과 사랑의 실천’을 주제로 열린 이번 음악회의 수익금은 아이티의 재건과 난치병 아이티 어린이 환자를 위해 쓸 예정입니다.

 

  이날, 공연은 소프라노 신영옥 씨의 ‘넬라 판타지아’를 비롯한 ‘저 높은 곳을 향하여’,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등의 찬송가와 ‘화이트 크리스마스’, ‘징글벨’ 등 캐럴을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특별 출연하는 헤리티지 콰이어와 함께 부른 ‘오 컴 올 예 페이스풀’ ‘유 레이즈 미 업’ 등 천상의 하모니가 겨울밤을 감쌌습니다.

 

  김린 의무부총장은 인사말은 통해 “작년에 이어 의료원이 주최하는 세 번째 사랑과 나눔의 음악회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고려대의료원이 추구하는 나눔의 가치를 모든 이와 함께 음악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좀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고 삶의 가치를 새롭게 제시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고려대의료원은 새로운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Life+, 나눔과 사랑의 실천’이라는 주제로 2008년부터 금난새가 지휘하는 유라시안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연주, 세계적인 아카펠라 돈코사크 공연을 개최한 바 있습니다.

영상뉴스 목록 보기

글로벌메뉴

글로벌메뉴

PC버전사이트맵확대, 축소맨위로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