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병원뉴스

고대안암병원-닥터키친 업무제휴협약 체결

2019.03.07

고대안암병원-닥터키친 업무제휴협약 체결

 

암 치료에 도움될 식단 개발 등

근거기반의 웰빙식 연구에 박차

 

 

 

 고려대학교안암병원(원장 박종훈)과 ()닥터키친(대표이사 박재연)은 지난 2월 27일 오전 930분에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암 치료기간동안 적절한 영양공급이 필요한 암환자의 식생활 증진 및 개선을 위한 식단을 연구개발하기 위해 이뤄졌으며양 기관은 식단 뿐 아니라 식사습관을 비롯한 생활습관 교육으로 이뤄질 수 있는 임상연구에 협력하기로 했다또한 상호간의 전문지식노하우및 인프라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협력관계를 이어갈 전망이다.

 

 박종훈 원장은 협약을 통해 환자들이 건강하게 암 치료 과정을 극복하고건전한 식단과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제적인 연구가 이뤄지길 바란다, “연구성과로 인해 암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이 될뿐 아니라 환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에 기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재연 대표이사는 식단을 활용한 다각적인 임상시험을 통해 식이요법의 효과를 과학적정량적으로 검증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건강한 식이요법도 맛있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고려대학교안암병원은 안전과 신뢰를 기반으로 환자최우선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으며최근 JCI 4차인증아시아최초 최소수혈외과병원 도약 등 선도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국가선정 연구중심병원으로서 의료를 중심으로한 융복합 연구를 이끌어가고 있다. ()닥터키친은 식이요법 전문연구기업으로식이요법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유무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현재 페이지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트위터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미투데이에 공유하기 요즘
C로그(싸이월드 공감)
병원뉴스 목록 보기

글로벌메뉴

글로벌메뉴

PC버전사이트맵확대, 축소맨위로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