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병원뉴스

조철현 교수, 보건의료기술진흥 유공자 복지부장관상 수상

2019.12.12

조철현 교수,

보건의료기술진흥 유공자 복지부장관상 수상

 

 

 고려대학교 안암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조철현 교수가 12월 10일 서울 엘타워에서 개최된 ‘2019 보건의료기술진흥 유공자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신진연구자 유공자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보건의료기술진흥 유공자 정부포상은 보건복지부와 보건산업진흥원이 국내 보건의료기술의 우수성과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보건의료 연구개발에 뚜렷한 공적을 세운 연구자에 대해 국가적으로 치하하고자 진행되어 왔다.

 

 

 특히신진연구부문은 보건의료R&D 분야에서 향후 발전가능성이 촉망되며우수논문학술 연구업적 달성 등 뛰어난 잠재력을 보유한 젊은 보건의료 전문가를 선정한다.

 

 

 2019년도에는 보건의료기술 분야에서 총 12명의 신진연구부문 유공자를 선정하였으며조철현 교수는 정신건강 분야에서 수면·기분장애약물오남용 등에 대한 임상 및 중재 연구 수행 및 우수성과 논문 게재그리고 디지털 헬스케어를 접목한 효과검증연구 수행 등의 업적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게 됐다.

 

 

 조철현 교수는 우선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임상의학연구자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시고 가르쳐주신 학교와 스승님들께 감사하며앞으로도 임상의학 중심의 다양한 임상 및 중개연구를 통해 힘든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페이지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트위터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미투데이에 공유하기 요즘
C로그(싸이월드 공감)
병원뉴스 목록 보기

글로벌메뉴

글로벌메뉴

PC버전사이트맵확대, 축소맨위로

카피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