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병원뉴스

청각평형센터와 인공와우수술센터 개소

2017.05.22

 


 

 

 

청각평형센터와 인공와우수술센터 개소

 

 고려대 안산병원(원장 차상훈)은 청각 환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게 청각평형검사센터와 인공와우수술센터를 개소햇다..

 

 금번에 개소하는 청각평형검사센터는 청각과 어지럼증 등 귀와 관련한 다양한 질환에 대해 검사실을 옮겨다니며 검사하는 불편함을 줄이고 한 장소에서 청각과 관련한 모든 검사를 원스탑으로 진행함으로서 환자와 보호자들의 동선을 줄이고 정확한 검사를 위한 장비를 도입해 운영하게 된다.

 

 또한 인공와우수술센터의 개소로 인공와우수술과 재활을 위한 시스템을 구비해 환자들의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인공와우는 수술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언어습득을 위한 청능훈련 및 언어치료와 언어평가를 병행해야하는데 고려대 안산병원 인공와우수술센터는 청각장애인복지시설인 청음회관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인공와우수술환자들이 새로운 감각에 빨리 적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차상훈 병원장은 “귀와 관련된 모든 검사와 상담을 센터에서 진행함으로서 환자의 부담감을 줄이고 보다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환자의 치료와 편의를 위해서 투자와 편의를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현재 페이지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트위터에 공유하기 현재 페이지 미투데이에 공유하기 요즘
C로그(싸이월드 공감)
병원뉴스 목록 보기

글로벌메뉴

글로벌메뉴

PC버전사이트맵확대, 축소맨위로

카피라이트